"생성형 AI 활용 기업, 직원들에 사용법 안 가르쳐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생성형 인공지능(AI)을 활용하는 기업들이 직원들에게 적절한 사용법을 가르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. 세일즈포스는 사내 생성형 AI 사용 현황에 대한 '직장 내 생성형 AI 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 "국내 IT 기업, 데이터 보안 여전히 우려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국내 IT 기업 임원과 분석가들은 데이터 신뢰성을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. 인공지능(AI)을 위해 데이터 활용도는 높아졌지만, 데이터 보안 우려는 줄어들지 않고 있다. 세일즈포.. |
ZDNet Korea | |
클로잇, 세일즈포스 ‘라이트닝 플랫폼’ 웨비나 개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클로잇이 세일즈포스의 라이트닝 플랫폼 및 CRM 등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. 29일 개최하는 웨비나를 통해 클로잇과 세일즈포스는 로우코드, 노코드 기반 라이트닝 플.. |
ZDNet Korea | |
아마존웹서비스, 세일즈포스와 파트너십 확장
벤처/스타트업 #아마존웹서비스(#AWS)와 글로벌 #CRM기업 #세일즈포스가 '#AWS 리인벤트 2023'에서 오랜 전략적 #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제품 통합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. The post 아마존웹서비스, .. |
벤처스퀘어 | |
세일즈포스, 슬랙 새 CEO에 데니스 드레서 임명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가 슬랙의 신임 최고경영자(CEO)에 데니스 드레서를 선임했다. 작년 슬랙 창업자의 퇴사 후 1년만에 두번째 대표 교체다. 13일(현지시간) 세일즈포스의 마크 베니오프 회장은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'청년 CRM101'로 디지털 인재 양성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는 취업 연계 프로그램 '청년 CRM101'을 통해 디지털 인재 양성을 본격화하겠다고 31일 밝혔다.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클라우드, 데이터, 인공지능(AI.. |
ZDNet Korea | |
"슬랙으로 업무 협업부터 앱 개발까지 한번에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슬랙이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신기능을 발표했다. 고객은 신기능으로 정보 공유부터 팀 커뮤니케이션, 프로젝트 계획 등을 더 높은 수준으로 진행할 수 있다. 전문지식 없이 개.. |
ZDNet Korea | |
슬랙 코리아 "기술이 업무 역량 키우는 시대 왔다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"기술이 사람 업무 역량을 길러주는 시대가 왔습니다. 슬랙은 인공지능(AI) 등 최신 기술을 통해 누구나 쉽고 재밌게 업무 생산성을 올릴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." 정응섭 슬랙 코리아 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‘슬랙 투어 코리아 2023’ 개최
벤처/스타트업 전 세계 #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#세일즈포스가 ‘#슬랙 투어 코리아(#Slack Tour Seoul ‘2023)’ 행사를 개최한다. The post 세일즈포스, ‘슬랙 투어 코리아 2023’.. |
벤처스퀘어 | |
경영 분야 한국인 구루와 세일즈포스가 들려주는 혁신은?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사단법인 도전과나눔(이사장 이금룡)은 오는 18일 서울 역삼동 소재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‘제57회 도전과나눔 기업가정신 포럼’을 개최한다. 기업 성장에 있어 중요한 분야는 고객관리.. |
ZDNet Korea | |
"태블로, 사람만큼 데이터 분석 잘 할 것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디지털전환 시대에 기업 데이터가 방대해졌다. 데이터 전문가들이 기업 데이터를 원활하게 분석, 관리하는 것이 더 힘들어졌다. 사람의 힘으로 기업 데이터를 빠르고 정확히 분석할 수 있는 .. |
ZDNet Korea | |
레드햇-세일즈포스, 글로벌 하이브리드 인프라 표준화 앞장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레드햇이 세일즈포스와 손잡고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로 글로벌 하이브리드 인프라를 표준화한다고 발표했다. 레드햇은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로 세일즈포스에 보안 강화된 하이브리드 클.. |
ZDNet Korea | |
모든 제품에 'AI 신뢰성' 더 했다…'드림포스2023' 가 보니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'세일즈포스 타워'는 미국 샌프란시코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. 세일즈포스 본사가 자리잡고 있는 이 곳은 도시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는 마천루다. 평소에도 많은 사람들.. |
ZDNet Korea | |
"안전한 AI 생태계 앞장"…세일즈포스, 구글과 맞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가 안전한 생성 인공지능(AI) 생태계 구축을 위해 구글과 손잡았다. 앞으로 고객 피드백을 AI 제품 개발에 적용할 목표도 제시했다. 클라라 시 세일즈포스AI 최고경영자(CE.. |
ZDNet Korea | |
슬랙 "사내 메신저 이미지 뛰어넘겠다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슬랙이 단순 '사내 메신저' 이미지 탈피를 위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. 종전보다 생성 인공지능(AI)을 더 적용해 업무 자동화·생산성을 끌어올렸다. 세일즈포스 클라우드.. |
ZDNet Korea | |
슬랙 "사내 메신저 이미지 뛰어넘겠다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슬랙이 단순 '사내 메신저' 이미지 탈피를 위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. 종전보다 생성 인공지능(AI)을 더 적용해 업무 자동화·생산성을 끌어올렸다. 세일즈포스 클라우드.. |
ZDNet Korea | |
샘 알트먼 "GPT 모델 개발, 아직 안 끝났다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[샌프란시스코(미국)=김미정 기자] 샘 알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(CEO)가 인공지능(AI) 모델 개발에 더 집중할 계획을 밝혔다. 알트먼 CEO는 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캘리포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‘드림포스 2023’서 AI CRM 전략 발표
벤처/스타트업 전 세계 #CRM 시장을 선도하는 #세일즈포스가 #글로벌 #연례행사인 ‘#드림포스 2023’을 개최한다. The post 세일즈포스, ‘드림포스 2023’서 AI CRM 전략 발표 appeared .. |
벤처스퀘어 | |
세일즈포스 아인슈타인, 'AI 비서'로 근무 시작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[샌프란시스코(미국)=김미정 기자] 세일즈포스가 업무 지원 인공지능(AI) 아인슈타인에 'AI 비서' 기능을 추가했다. 이제 아인슈타인은 업무에 필요한 콘텐츠와 전문.. |
ZDNet Korea | |
제네시스·세일즈포스, ‘CX클라우드’ 출시 예정
벤처/스타트업 #AI 기반 경험 #오케스트레이션 분야의 선도기업인 #제네시스(Genesys®)는 #AI CRM 기업 #세일즈포스와 AI기반 고객 경험 및 관계 관리 솔루션 ‘#CX클라우드’의 출시 예정 소식을 발.. |
벤처스퀘어 | |
세일즈포스, 가트너 디지털 커머스 부문 8년 연속 선정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가 올해 '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' 부문에서 리더로 뽑혔다. 올해까지 8년 연속 선정됐다. 가트너는 커머스 클라우드가 유연성, 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 "금융 고객, '챗봇 서비스'에 가장 불만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는 금융 고객들이 인공지능(AI) 챗봇 서비스를 불편해한다고 발표했다. 세일즈포스는 '금융 서비스 현황 보고서'를 공개했다. 이번 보고서는 전 세계 12개국.. |
ZDNet Korea | |
기업 핵심 비즈니스가 된 ‘스타트업 AI 기술’
벤처/스타트업 #스타트업이 #기업의 실적 향상을 위한 신규 #계약 유치 및 지속적인 #고객 관리를 위한 핵심 #기술들을 속속들이 소개하고 있다. The post 기업 핵심 비즈니스가 된 ‘스타트업 AI 기술’ a.. |
벤처스퀘어 | |
세일즈포스, 생성형 AI ‘아인슈타인 GPT’ 신규 기능 공개
IT일반 (자료=세일즈포스)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가 생성형 AI 기반 분석 플랫폼 ‘아인슈타인 GPT’의 고객 접점 전 영역에 걸친 신규 기능을 공개했다. 이번에 공개한 신기능.. |
DIGITAL iNSIGHT | |
세일즈포스 "소비 위축에도 온라인 쇼핑 매출 굳건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고물가로 인한 소비 위축에도 온라인 쇼핑 매출은 여전히 높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. 세일즈포스는 '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'로 조사한 온라인 구매 수치 결과를 14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 "CEO 74%, 기업 디지털 전환 필수 응답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내년에도 기업에 디지털 기술 도입이 활성화할 전망이다. 세일즈포스가 전 세계 3천500명 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관련 기업 최고경영자(CEO) 중 74%는 “내년에도 기업.. |
ZDNet Korea | |
[기고] 금융산업, 초개인화 디지털 기술 도입 박차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금융위원회는 지난 15일 금융업권간 상이한 업무위탁 범위를 개선하여 금산분리 규제 유연화를 천명했다. 금융회사가 디지털화, 신기술 도입 등에 원활히 대응할 수 있도록 본질적 업무에 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정보 요약하는 'AI서머리스트' 소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인공지능(AI)을 활용한 기업용 정보 요약 기술이 주목받고 있다. 세일즈포스는 최근 공식 블로그를 통해 AI 정보 요약 툴 ‘AI서머리스트’를 소개했다. 이 툴은 메시지, 뉴스, 기업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리더 선정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가 7년 연속 ‘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’ 리더로 선정됐다고 30일 발표했다. 세일즈포스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 부문에서 상위 17개 기업 중 높은 평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7년 연속 ‘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’ 리더 선정
벤처/스타트업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가 7년 연속 ‘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’ 리더로 선정됐다고 30일 발표했다. 세일즈포스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 부문에서 상위 17개 기.. |
벤처스퀘어 | |
[기고] 초개인화 시대, 한눈에 사로잡는 모바일 마케팅 전략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언제부터인가 우리는 매일 아침 스마트폰을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한다. 스마트폰을 통해 대부분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리의 삶이 거울처럼 투영된 데이터가 스마트폰에 쌓이기 시작했다. 최근 기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태블로·슬랙 결합 데이터 분석 강화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연례 IT 컨퍼런스 ‘트레일블레이저 디엑스(TDX)’에서 분석 플랫폼 태블로와 협업툴 슬랙과의 신규 통합 기능 및 툴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. TD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연례 IT 컨퍼런스 TDX 개최
IT일반 세일즈포스는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연례 IT 컨퍼런스 ‘트레일블레이저 디엑스(이하 TDX)’에서 분석 플랫폼 태블로와 협업툴 슬랙(Slack) 간 신규 통합 기능 및.. |
IT조선 : 전체기사 | |
리멤버, 세일즈포스 전용 신규 서비스 출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직장인 필수앱 '리멤버'를 운영하는 드라마앤컴퍼니(대표 최재호)가 글로벌 CRM(고객관계관리) 솔루션 기업 세일즈포스에서 활용 가능한 전용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.. |
ZDNet Korea | |
앱 마케팅의 ‘Why?’와 ‘How’가 궁금하다면?
IT일반 글. 오재균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 총괄 상무 Why 앱 마케팅? 마케터에게 앱이 중요해지고 있는 이유 모바일 마케팅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앱입니다. 최근 많은 플랫폼 기업이 앱을.. |
DIGITAL iNSIGHT | |
디지털솔루션 도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불확실성에 대응에 산업전반에 걸쳐 디지털전환을 추진하고 있다. 하지만 급격한 디지털전환으로 인해 새로운 어려움도 발생했다. 인공지능(AI), 빅데이터, 사물인터넷(IoT) 등 신기술 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의료기기 산업 웨비나 23일 개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는 국내 의료기기 산업군 대상의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. 오는 23일 개최하는 웨비나에서는 국내외 의료기기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사례를 소개하고 이후 의료기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페이팔·알리바바와 파트너십 체결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는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유통 박람회 ‘NRF 2022’에서 이커머스 영역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과 솔루션들을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. 본 박람회에서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페이팔·알리바바 손잡고 이커머스 공략
IT일반 글로벌 고객관계관리(CRM) 기업 세일즈포스가 페이팔, 알리바바와 손잡고 이커머스 고객 공략에 나섰다. 세일즈포스는 16일(현지시각)부터 18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, ‘.. |
IT조선 : 전체기사 | |
세일즈포스, 제로파티·퍼스트파티 데이터 활용 전략 제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개인정보 보호법이 강화됨에 따라 서드파티 쿠키를 통해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는데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다. 이에 따라 기업은 제로파티 및 퍼스트파티 쿠키에 기반한 데이터 수집 환경 구축에.. |
ZDNet Korea | |
[기고] 초개인화 시대, CRM으로 데이터 리터러시 확보할 때다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처음 컴퓨터가 보급됐을 때 느꼈던 전율을 아직도 잊지 못하는 기성세대들이 있다. 컴퓨터와 인터넷을 활용한 정보기술로 우리 삶이 혁신적으로 바뀐 지 불과 몇십 년 만에 우리는 또 다른 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KOTRA 주최 포럼서 디지털 혁신 성공 조건 제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가 KOTRA 주최 포럼에서 디지털 혁신 성공 조건을 제시했다. 세일즈포스는 국내 중소중견기업을 위해 글로벌 B2BC 디지털 마케팅 패러다임과 대응 전략을 소개하는 포럼에 세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KOTRA 주최 포럼에서 디지털 혁신 성공 조건 제시
IT일반 세일즈포스 손부한 대표, 국내 기업 위기 극복을 위한 디지털 전환 방안 소개중소중견기업에도 디지털 혁신은 필수적, 기업의 피벗 전략 유효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는 세일즈포스가 K.. |
DIGITAL iNSIGHT | |
세일즈포스, 연말 커머스 시장 전망 발표! “커머스 매출 역대 최고치 돌
IT일반 글로벌 디지털 커머스 매출 1조 2,000억 달러 돌파, 소비자가격 약 20% 인상될 것글로벌 디지털 커머스 성장률 지난해보다 성장률 50% 감소한 7%대 예상 전 세계 CRM 시장을 .. |
DIGITAL iNSIGHT | |
세일즈포스 "영업·고객관리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영업·마케팅 등 고객관계관리(CRM) 중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부상하고 있다. 세일즈포스가 13일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. ‘어디서든 성공할 수 .. |
ZDNet Korea | |
메쉬코리아 세일즈포스 CRM 도입, 신사업 발굴
IT일반 물류기업 메쉬코리아는 14일 글로벌 고객관계관리(CRM) 플랫폼 세일즈포스(Salesforce)와 손잡고 고객관리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. 고객 및 영업 데이터 관리를 통해 새로운 사업 영역을.. |
IT조선 : 전체기사 | |
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, 10월 13일 개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가 ‘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1’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. 행사는 10월 13일 수요일 세일즈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. ‘모든 곳의 성공(Succ.. |
ZDNet Korea | |
세일즈포스, 드림포스 2021 성황리 개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세일즈포스는 지난 21~23일(현지 시각) 글로벌 연례행사인 ‘드림포스 2021’을 개최했다고 밝혔다. 이번 행사는 세일즈포스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(OTT) 세일즈포스 플러스를 통하.. |
ZDNet Korea |